계좌통합관리 서비스 홈페이지 본문

카테고리 없음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홈페이지

*&^@*& 2021. 1. 4. 18:25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본인의 잠자고있는 통장을 찾아보시는것은 어떨까요? 사람들은 쉽게 기억에서 잊어버리는 것들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잊혀져가는 것들이 있는데 자주 쓰지 않는 것이 대부분이죠. 그중에 하나가 이러한 계좌같은 것인것 같아요.

예전에 티비에서나오는 뉴스를 보니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본인의 휴면 통장을 찾지 않아서 가져가지 않는 금액이 어마어마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사실 저도 그렇지만 안쓰면 기억도 나지 않는데요. 계좌통합관리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되는 홈페이지를 찾아보시면 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 금융결제원이라는 곳에서 운영하고 있는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홈페이지는 여러가지 정보를 통합적으로 확인할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다음과 같은 사이트에서 검색만하시면 이 사이트를 찾아서 들어가보실수 있는데요.

오 내용을 보니 바로 내일 어카운트인포 어플을 사용해서 카드포인트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할수 있다고 합니다. 방법도 간단해서 쓰기 좋은데 이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잠들어있는포인트를 현금화해서 쓰면 좋겠군요.

이제 여러분들이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에서 원하는 기능을 찾아서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그러려면 서비스 이용에 동의하는 작업이 있어야 합니다. 당연한 소리이지만 본인임을 증명하는 인증과정도 있는데요.

우리가 금융권 인터넷뱅킹 사이트를 사용할때 찾게되는 공동인증서로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아 이제는 이전에는 공인인증서라고 하던것이 이렇게 이름이 변경된것이니 혼돈없으시기 바래요.

찾다보면 비활동성 계좌가 조회되는데 이거 휴면인데 원하시면 다른 본인 통장으로 잔액을 옮길수 있습니다. 오 몇천원이나 있는지는 몰랐는데 나이스이군요.

본인계좌가 있는분들은 바로 신청하시고 정리하시면 되는데요. 기부를 할수도 있는데 서민금융진흥원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그럼 뜻밖에 득템하는 재미가 있는 이곳에서 좋은 정보확인하시고 본인 통장을 정리하시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2021년은 우리에게 새로운 행복과 즐거움을 주는 한해가 되길!